Title : Wash Away (Feat Ailee)
Artist : Geeks (긱스)
Album : Backpack [1st Album]]
Release Date : April 29, 2013
Genre : Rap, Hip Hop
Language : Korean

Hangul

내 마음을 적시는 듯이
떨어지는 빗소리마저 건조해
가 했던 말이 거짓말이었더라도
여전히 난 널 원해
이런 내 마음을 모를 걸 넌
기억을 씻어 내 나는 오늘도

조금 흐림 그리고 비
우리 둘이 처음 만난 날 같이
약간은 변덕스럽지만
전혀 거슬릴 것 없었던 소나기
삐끗거리며 맞추어 가던
이 추억의 조각은 미완성
넌 떠났고 난 홀로 남아
고집부리다가 그걸 더 망쳐놨어
이젠 씻어내야 되는 거지
살짝 귀찮더라도
건조한 마음은 수분 없어
욕조에 담가 놓아도
뜨거울 정도로
내 마음을 데우던 넌 없는 거잖아
한기 가득한 내 마음을
채우던 물도 끈 거잖아
넌 아마

워어 Wash away
너의 입술도 너의 이름도
끝내 지우고
워어 Wash away
너의 입술도 너의 이름도
씻을게
I‘m gonna wash away

오늘 날씬 맑음
그리고 구름은 가끔 끼어
사소한 기후 변화에도
장마 내리는 것처럼 다투던
그때에 비하면 많이 나아진 듯 보이지만
슬픔을 담은 하늘빛이 노래져
심장 박동 같던 노래도
이젠 새삼 나를 놀래켜
돌아가고 싶진 않아 never
날 내버려 두길 바랬던
이 전쟁마저 이젠 끝내고 싶어 forever
넌 soap opera
뗄 수 없을 만큼 익숙했기에
쉽지 않았어
미지근한 일상으로 널 씻어내는 게
hey

아무 생각 없이 틀어놓은
따뜻한 물이 가득 찼네 욕조에
이렇게 덤벙거리기도
가끔 깜빡하는 것도 여전해
이런 내 마음을 모를 걸 넌
기억을 씻어 내 나는 오늘도


credit : popgasa
Romanization

nae maeumeul jeoksineun deusi
tteoreojineun bissorimajeo geonjohae
nega haetdeon mari geojitmarieotdeorado
yeojeonhi nan neol wonhae
ireon nae maeumeul moreul geol neon
gieogeul ssiseo nae naneun oneuldo

jogeum heurim geurigo bi
uri duri cheoeum mannan nal gachi
yakganeun byeondeokseureopjiman
jeonhyeo geoseullil geot eobseotdeon sonagi
ppikkeutgeorimyeo matchueo gadeon
i chueogui jogageun miwanseong
neon tteonatgo nan hollo nama
gojipburidaga geugeol deo mangchyeonwasseo
ijen ssiseonaeya doeneun geoji
saljjak gwichanteorado
geonjohan maeumeun subun eobseo
yokjoe damga nohado
tteugeoul jeongdoro
nae maeumeul deudeon neon eomneun geojanha
hangi gadeukhan nae maeumeul
chaeudeon muldo kkeun geojanha
neon ama

woeo Wash away
neoui ipsuldo neoui ireumdo
kkeutnae jiugo
woeo Wash away
neoui ipsuldo neoui ireumdo
I‘m gonna wash away
ssiseulge

oneul nalssin malgeum
geurigo gureumeun gakkeum kkieo
sasohan gihu byeonhwaedo
jangma naerineun geotcheoreom datudeon
geuttaee bihamyeon manhi naajin deut boijiman
seulpeumeul dameun haneulbichi noraejyeo
simjang bakdong gatdeon noraedo
ijen saesam nareul nollaekyeo
doragago sipjin anha never
nal naebeoryeo dugil baraetdeon
i jeonjaengmajeo ijen kkeutnaego sipeo forever
neon soap opera
ttel su eobseul mankeum iksukhaetgie
swipji anhasseo
mijigeunhan ilsangeuro neol ssiseonaeneun ge
hey

amu saenggak eobsi teureonoheun
ttatteutan muri gadeuk channe yokjoe
ireoke deombeonggeorigido
gakkeum kkamppakhaneun geotdo yeojeonhae
ireon nae maeumeul moreul geol neon
gieogeul ssiseo nae naneun oneuldo


English Translation

As if my heart is being drenched
Even the falling raindrops are dry
Even if what you told me was a lie
I still want you
You probably don’t know I feel this way
Again today, I wash out my memories

It’s a little gray and it’s raining
Just like the day we first met
It was a little unpredictable but
The rain showers were not bothersome
This statue of memories that we crookedly pieced together is unfinished
You left me and I’m all alone
I was being stubborn, which ended up ruining it more
Now I need to wash it out
Even if I’m a little lazy
There is no fountain in this dried up heart
Even if it is placed in a bathtub
You used to warm up my heart to the point where it got hot
But now you’re not here anymore
You turned off the water that used to fill up my heart
You’re probably…

Wash away
Your lips, your name
I erase them in the end
Wash away
Your lips, your name
I’ll wash it away
I‘m gonna wash away

Today’s weather is sunny and slightly cloudy
I notice the even slightest weather changes
Compared to the days when we fought like a storm
It seems a lot better but
The sky’s light turns yellow with sadness
The songs that were like my heartbeats
Now they surprised me
I don’t want to go back – never
I used to hope that you’d leave me alone
I just want to end this war forever
You’re like a soap opera
Because I’d gotten so used to you that I couldn’t take you off
It wasn’t easy
Washing you out with my lukewarm daily life
Hey

The warm water I turned on without even thinking
Has filled up the bathtub
Splashing water around, forgetting things, it stays the same
You probably don’t know I feel this way
Again today, I wash out my memories


credit : popgasa
 
Top